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인스타이늄 코인 알아봐요 전망 어떨까

반응형

안녕하세요 과학 연구를 위해 개발된 아인스타이늄

 

오늘은 아인스타이늄 코인은 무엇인지 전망은 어떤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인스타이늄 코인이란

아인슈타이늄은 클라우드 펀딩을 통해 각종 연구, 교육, IT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코인입니다. 

 

현재 많은 개발자들과 과학자들은 연구비가 부족하여 프로젝트가 중단되는 경우가 많죠. 아인스타이늄은 인류에 도움을 주는 연구를 하는 사람들에게 코인을 주어 연구를 지원합니다. 굉장히 건설적인 코인이라 할 수 있죠

 

아인스타이늄은 라이트코인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라이트코인을 개발한 오픈소스를 수정하여 만들어졌는데요. 개발자들이 뉴욕, 캐나다, 타이완, 한국인 등 국적이 다양합니다.

 

페이코인 무료받기는 아래를 참조하세요

페이코인 리워드코드(BXHTQ51) 받기 및 설치방법 코인 얻는 법

 

아인스타이늄은 비트코인처럼 작업증명방식(POW)을 채택했습니다. 채굴기나 컴퓨터 파워(GPU)를 이용한 작업을 통해 채굴 가능합니다. 하지만 유튜버나 어디를 찾아봐도 채굴하는 사람을 찾기는 어려웠습니다.

 

이렇게 채굴된 코인의 2.5%는 재단으로 기부하게 되고 0.5%는 마케팅 비용으로 할당되게 됩니다. 과거 2018년 사례를 보면 약 1600만 개를 기부받아 학자에게 기부를 했는데요

 

암의 원인을 연구하는 학자에게 1600$, 수면 부족에 의한 기억상실 연구에 700$등 좋은 일에 쓰이고 있습니다.

 

아인스타이늄 코인 전망

자유로운 코인 거래를 위해 weee cah라는 전자 지갑 앱을 밀고 있었는데 반응이 영 신통치 않은 것 같습니다.

 

2018년 이후 업데이트가 없는 아인스타이늄 전자지갑. 현재는 아무도 쓰고 있지 않는 것 같다

광고를 보면 더욱 가관인데요

구걸을 하고 있는 거지에게 아인스타이늄 맨(?)이라는 사람이 다가가 앱으로 사람들에게 돈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었습니다.

아인스타이늄을 받아 부자가 된 거지

그 거지는 마침내 구걸로 돈을 벌어 차를 벤츠차를 샀다는 훈훈한 스토리였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도 다운 수 100을 기록하며 아무도 사용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무래도 좋은 전자 지갑앱이 너무나 많은 상황이라 앞으로 상황을 반전시키기 어려워 보입니다.

 

아인스타이늄 파운데이션에서는 현재 MIL이라는 코인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아인스타이늄을 가지고 있으면 MIL코인을 무료로 나누어 줍니다. 1:3의 비율인데요.

 

MIL 전체 발행량의 1/3을 아인스타이늄을 보유한 유저에게 준다고 하니 현재 물량이 어느 정도 잠가져서 가치가 상승한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MIL 코인이 대박난다면 두배로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기회처럼 보이나 쉽게 판단하기는 어려운 문제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딱히 성공사례가 없어 보여 불안해 보이는 것이 사실이지만, 업비트 거래량이 높아 단타로 치고 빠지기 좋은 것 같습니다.

 

그로스톨코인에 대해서 알아봐요 전망 어떨까

던프로토콜 코인에 대해서 알아봐요 전망은 좋을까

디마켓 코인에 대해서 알아봐요 전망은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