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이코인 리워드코드(BXHTQ51) 받기 및 설치방법 코인 얻는 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페이코인이 매우 핫하죠. 도미노피자 50% 할인으로 알려진 페이코인은 현재 1코인당 2000원에 육박할 정도로 가치가 매우 상승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페이코인 사용법, 리워드코드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코인 사용방법

페이코인 설치는 매우 간단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페이코인을 검색해줍니다.

저는 현재 열기로 되어있지만 처음 검색하신 분들은 설치라고 뜹니다. 설치를 눌러서 앱을 설치해줍니다.

페이코인을 설치하다가 보면 리워드 코드를 입력하라고 뜨는데요. 많은 네이버 블로그에 보면 제각각의 리워드 코드를 넣으라고 되어있습니다. 리워드 코드를 넣게 되면 본인과 추천인이 리워드 코인을 받게 됩니다.

 

리워드 코드 : BXHTQ51

2021년 2월 25일부터는 추천인은 0.5PCI, 가입자는 1PCI를 받게 됩니다. 대략 현금 2천원 정도를 내가 받고, 추천인은 천원을 받게 되는 것이지요

semino.tistory.com/229

 

페이코인에 대해서 알아봐요 전망은 어떨까

안녕하세요 도미노피자에서 페이코인으로 구매 시 50% 할인을 해줬다 하여 유명해진 페이코인, 현재는 알트코인의 대장주로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페이코인에 대해서

semino.tistory.com

 

페이코인 코인 얻는 법

저 같은 경우에는 0.07 페이코인, 약 188원을 가지고 있는 상태인데요 따로 충전은 하지 않았고 이벤트를 통해 받았습니다.

 

설정의 광고 미션을 참여하면 페이코인을 공짜로 주게 됩니다.

게임 설치 및 매일 1번씩 무료 룰렛을 돌리면 코인을 줍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그랑사가 설치하면 코인을 준다고 해서 그랑사가를 설치해서 5분 정도 게임을 했습니다. 그렇게 하니. 0.79 코인 약 130원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그다음 날 페이코인이 50% 떡상하여 180원이 되었네요. 물론 이돈으로는 아무것도 할 수 있는 건 없지만 왠지모르게 든든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