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픽셀 코인 무엇인지 알아봐요 전망은 어떨까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자회사 편입 호재로 인해 큰 상승을 보이고 있는 픽셀 코인

 

오늘은 픽셀 코인은 무엇인지 전망은 어떤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픽셀코인이란

 

픽셀 코인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콘텐츠 거래를 하기 위한 토큰입니다.

 

이를 위해 '픽션 네트워크'라는 생태계를 만들었으며 그 생태계 속에서 만화, 음악, 소설 등을 자유롭게 사고파는 것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픽션 네트워크의 CEO 설명. 콘텐츠 중심의 가상화폐인 픽셀토큰

창작자(크리에이터)들은 사진이나 동영상, 웹툰, 웹소설 다양한 콘텐츠를 올리고, 소비자들은 픽셀 코인을 이용하여 창작자에게 후원을 합니다.

 

이러한 후원으로 창작자는 수입을 얻게 되고 더 좋은 콘텐츠를 만들게 되는 것입니다.

만약 웹툰을 만들려는 창작자에게 후원했는데 드라마, 영화로 대박이 터진다면? 물론 아직은 먼 미래의 일처럼 느껴집니다. 

기존의 네이버 웹툰, 유튜브 등은 자체 중앙 플랫폼 내에서 수입이 분배되는 시스템인 반면 픽션 네트워크는 이러한 플랫폼이 참여자에게 골고루 분산되어 창작자에게 더 많은 수익이 가게 됩니다.

픽션 네트워크 한 웹툰 프로젝트에서 픽셀토큰으로 후원을 받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수익은 창작자들을 더욱 의욕적으로 콘텐츠 제작에 매진되게 만들어 선순환 구조를 만들게 됩니다.

 

예를 들어 유튜브에 영상을 업로드했을 때 조회수에 따른 수입은 구글과 창작자가 같이 가져가게 됩니다.

 

페이코인에 대해서 알아봐요 전망은 어떨까

 

페이코인에 대해서 알아봐요 전망은 어떨까

안녕하세요 도미노피자에서 페이코인으로 구매 시 50% 할인을 해줬다 하여 유명해진 페이코인, 현재는 알트코인의 대장주로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페이코인에 대해서

semino.tistory.com

 

픽션 네트워크가 활성화되면 거의 대부분의 수입을 창작자가 가져갈 수 있는 이점이 생기게 됩니다. 물론 그러기 위해서는 플랫폼이 더욱 활성화되야한다는 숙제가 있습니다.

 

픽셀코인을 활용하여 웹툰, 게임, 드라마, 음악 컨텐츠까지 사용가능하도록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매체에서는 창작을 한 후에 사람들의 반응에 따라 수입이 결정되는데, 픽션 네트워크는 사전에 제작비를 지원받을 수 있고, 투자받은 창작물로 수익을 공유받을 수도 있습니다. 창작물에 대한 투자도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픽셀(PXL) 토큰이 이를 가능하게 한 후원, 소비를 위한 가상화폐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픽셀코인 전망

컨텐츠 시장규모는 매년 10% 증가중

디지털 컨텐츠 시장규모는 2021년 현재 약 2100조 정도의 규모이며 매년 약 10% 성장하고 있습니다.

 

2021년부터 전 세계 시장으로 사업 확장을 하고 있는 만큼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다 할 수 있겠습니다.

 

특히 중국시장 일본 시장이 매우 크기에 성장성은 좋아 보입니다. 만약 해외 유명 웹사이트와 제휴에 성공한다면 급등이 한번 정도는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픽션 네트워크의 웹툰들

픽션 네트워크의 웹툰을 보면 아직 킬러 콘텐츠가 없는 점이 아쉽습니다. 홍보가 많이 되지 않았고, 일부 동영상들은 유튜브에서도 볼 수 있게 해 두었습니다.

 

아직은 시청하는 사람이 적다는 뜻이며 독자적인 생태계 구축이 아직 안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파트너사인 아프리카tv, 배틀코믹스에서도 아직 정착이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카카오 엔터테인먼트에 픽션 네트워크 개발사가 자회사로 편입되었다는 기사로 최근 급등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메이저 언론매체에서는 언급이 없어 조심스럽게 봐야 할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페이코인 리워드코드(BXHTQ51) 받기 및 설치방법 코인 얻는 법

 

페이코인 리워드코드(BXHTQ51) 받기 및 설치방법 코인 얻는 법

안녕하세요 요즘 페이코인이 매우 핫하죠. 도미노피자 50% 할인으로 알려진 페이코인은 현재 1코인당 2000원에 육박할 정도로 가치가 매우 상승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페이코인 사용법, 리워드코

semino.tistory.com

펀디엑스 코인 무엇인지 알아봐요 전망은 어떨까

크립토닷컴체인 코인에 대해서 알아봐요 전망은 어떨까

도지코인 무엇인지 알아봐요 전망은 어떨까

알파쿼크토큰 무슨 코인인지 알아봐요 전망은 어떨까

스팀달러 코인에 대해서 알아봐요 전망은 어떨까요

모스코인 무슨 코인인지 알아봐요 전망은 어떨까

쿠팡 관련주 수혜주에 대해서 알아봐요 (feat 더 오를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