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립토닷컴체인 코인에 대해서 알아봐요 전망은 어떨까

반응형

안녕하세요 2021년 2월 22일 기준으로 많은 가상화폐들이 폭락하고 있는데요.

 

꿋꿋하게 상승을 하는 코인, 크립토닷컴체인 코인에 대해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립토닷컴체인

크립도닷컴체인은 가상화폐인 '크립토닷컴체인 코인'(CRO)을 기반으로 암호화폐를 거래하거나 관련된 금융서비스를 가능하게 합니다.

 

우리나라의 페이코인과 비슷한데요. 소개 영상을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스타벅스에서 빵을 하나 사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크립토닷컴 앱의 바코드를 찍게 되면 간단하게 계산이 됩니다. 22.16 CRO가 사용되었고, 스타벅스는 그 당시 가격으로 환전되어 12$가 지불되었습니다. 

 

앱을 이용하여 물건을 구매하는 모습, 카메라로 QR코드를 찍으면 손쉽게 결제가 가능합니다

크립토닷컴이 제공하는 지갑으로 크립토닷컴코인 뿐만 아니라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다양한 가상화폐를 구매할 수 있고, 다른 사람에게 돈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마치 업비트와 카카오뱅크를 합친듯한 느낌입니다.

위의 사진처럼 간단하게 가상화폐를 구매할 수 있는 크립토닷컴 앱

크립토닷컴의 최대 장점은 비자와 연동이 된다는 것입니다. 비자카드가 사용되는 상점에는 크립토닷컴 비자카드를 사용 가능합니다.

 

크립토닷컴 카드는 암호화폐를 미리 충전시켜 놓고 나서 결제를 하면 법정화폐로 전환되어 상점에게 돈이 송금됩니다.

암호화폐로 결제를 하게 되면 구매자는 암호화폐 페이백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판매자의 경우에는 매우 저렴한 약 0.5% 수수료만 지불하게 되는 시스템입니다.

 

크립토닷컴 전망은 아래에서 알아봐요

평가수치는 B등급으로 보통의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비슷한 경쟁을 하고 있는 펀디엑스코인에 비하면 굉장히 경쟁력이 있어 보이고, 유럽 31개국, 홍콩, 싱가포르, 아시아, 미국 등 다양한 지역에서 카드를 출시했습니다

semino.tistory.com/232

 

펀디엑스 코인 무엇인지 알아봐요 전망은 어떨까

안녕하세요 최근 펀디엑스 코인이 핫하죠. 자체 결제 단말기를 통해 물건도 사고, 비트코인도 사고 일석이조의 효과를 노리는 코인인데요. 오늘은 펀디엑스 코인이 무엇인지, 전망은 어떤지에

semino.tistory.com

 

가입자도 500만명이 돌파하는 등 순조롭게 사업이 잘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가상화폐는 실사용이 조금 어렵다는 단점이 있는데, 비자 크립토카드에 6개월 CRO 보유 시(몇십만 원 ~ 몇천만 원까지 다양) 넷플릭스, EXPEDIA 리워드 많이 주는 등 대중화를 위해 나름 노력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암호화폐 결제에 페이팔도 도입을 하기 시작했고 암호화폐 결제는 점점 늘어나고 대중화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에 따라 크립토 닷컴도 성장세를 유지하게 될 것이고, 코인 가격도 점진적으로 상승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semino.tistory.com/229

 

페이코인에 대해서 알아봐요 전망은 어떨까

안녕하세요 도미노피자에서 페이코인으로 구매 시 50% 할인을 해줬다 하여 유명해진 페이코인, 현재는 알트코인의 대장주로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페이코인에 대해서

semino.tistory.com

 

반응형